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입장권 판매 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4-19 11:24 KRD7
#넷마블(251270) #킹오브파이터올스타챌린지

인기 방송인, 유튜버들이 펼치는 승부 통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호쾌한 액션 간접 체험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새로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국내 출시 사전 이벤트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챌린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입장권 판매를 19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한다.

입장권은 온라인 판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5000원(수수료 별도)이다. 판매 좌석은 총 277석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특별 초대권 응모도 가능하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참가팀 중 하나인 인기 여성 유튜버팀 ‘걸크러쉬팀’의 응원 영상을 공유하는 이용자 7명을 추첨해 가장 가까운 곳에서 행사를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한다. 초대권은 당첨자 1인당 2매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3일 종료되며, 당첨자는 24일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G03-8236672469

오는 4월 28일 오후 2시부터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출시에 앞서 국내 팬들에게 게임을 미리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게임 전문가들을 통한 상세한 게임 소개, 인기 방송인과 게임 전문 유튜버들이 3인 1조의 팀으로 펼치는 토너먼트를 통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개성 넘치는 게임 시스템 호쾌한 액션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행사를 찾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의 참가팀은 인기 여성 유튜버 슈기, 이설, 마루에몽으로 구성된 ▲걸크러시팀, 평소 게임 마니아로 알려진 조세호, 유민상, 이상훈으로 이루어진 ▲개그맨팀, 게임 방송인 김성회와 킹 오브 파이터 유튜버인 케인, 정질이 참여하는 ▲킹오파팀, 마지막으로 난닝구, 랑쯔, 몽키 3인으로 구성된 MMORPG 전문 BJ팀 ▲난닝구크루까지 총 4개다.

해설과 진행은 게임 전문 해설가 정인호와 게임 캐스터 김의중(단군), 그리고 CJ E&M에서 전문 MC로 활동 중인 김소희 3인이 맡는다.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정확한 날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