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창병’ 공개…5월 업데이트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4-19 12:20 KRD7
#조이시티(067000) #사무라이쇼다운M #창병

오는 5월 첫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신규 클래스 ‘창병’ 공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신규 클래스 ‘창병’을 공개하고 오는 5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창병은 어촌 출신의 고아로 성주에게 배운 창술을 활용해 스승을 뛰어넘는 무사가 되는 것을 목표로 삼은 클래스다.

특히 고속 회전으로 적을 베어버리는 것은 물론 적을 띄운 후 강력하게 내리치는 등 10 여종의 주력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뛰어난 창술로 파괴 본능을 갖춘 명장과 얼음을 제어하여 모든 만물을 동결하는 힘을 가진 설호로 전직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창병은 오는 5월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조이시티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규 클래스를 비롯해 업데이트의 상세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조이시티 전현규 사업 부장은 “사전 공개한 ‘창병’은 기존의 4종 클래스 외의 또다른 스킬을 조합해 시전하는 재미를 선사한다”며, “각 캐릭터의 특성을 살려 연속 기술을 조합할 수 있는 만큼 무쌍 콤보 액션의 쾌감을 다양하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외 사무라이 쇼다운 M은 신규 유저의 성장과 만렙 이전 유저의 적응 지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