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팟빵, 노무현 자서전 '운명이다' 오디오북 예약 판매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4-29 11:01 KRD7
#팟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팟빵(대표 김동희)이 돌베개 출판사와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자서전 '운명이다'를 5월 3일 출시에 앞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노 전 대통령의 서거 10주기를 맞아 출시될 오디오북 '운명이다'는 노 전 대통령 서거 후 그가 생전 남긴 회고록과 에세이, 인터뷰 등 기록들을 참조하여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저술한 사후(死後) 자서전이다.

낭독에는 유시민 이사장과 배우 문성근 씨가 참여했다. 작품 총 러닝타임은 10시간으로 노 전 대통령에게 깊은 애정을 갖고 있는 두 인물이 전체본을 낭독하여 의미가 깊은 작품이다.

유시민 이사장은 '운명이다' 오디오북 출간 인터뷰를 통해"유시민과 문성근의 목소리로 나오는 책이지만, 문성근, 유시민이 아닌 노무현을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G03-8236672469

팟빵 김동희 대표는"'운명이다'를 이미 읽어 본 독자라도, 노 전 대통령을 아꼈던 이들의 목소리로 그 내용을 다시 들으면 종이책을 읽을 때와 또 다른 감동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이 오디오북이 노무현 전 대통령을 그리워하는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팟빵과 돌베개는 이번 오디오북 외에도 노 전 대통령 서거 10주기에 즈음해 그가 생전 썼던 에세이집과 회고록 등을 모은 '노무현 전집'을 출시하고, 출간 기념 북콘서트 등 다양한 추모 행사를 열 계획이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