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유플러스, 전국 영화관 30개 지점에 U+5G 미니 팝업스토어 오픈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9-04-30 15:51 KRD7
#LG유플러스 #영화 #5G #팝업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7월 14일까지 영화관과 제휴를 통해 전국 30개 지점에서 U+5G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미니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이번에 영화관 3사(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와 진행하는 미니 팝업스토어의 테마는 ‘U+5G CAFÉ’로 커피 바처럼 꾸며진 공간에서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듯 서비스를 골라 체험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U+5G CAFÉ가 설치되는 영화관은 1일 방문객 수가 높은 수도권 및 광역 도시 지점을 중심으로 선정됐다. 4월 26일부터 5월 19일까지는 롯데시네마 10개 지점(신림, 김포공항, 노원, 평촌, 청량리, 부평역사, 부산광복, 울산, 대구율하, 대전둔산), 5월 24일부터 6월 16일까지는 CGV 10개 지점(수원, 인천, 의정부, 오리, 소풍, 평택, 대전, 광주터미널, 부산 센텀시티, 대구), 6월 21일부터 7월 14일까지는 롯데시네마 4개(신도림, 안양, 부산, 전주), 메가박스 4개(코엑스, 상암월드컵경기장, 목동, 대구칠성로), CGV 2개 지점(판교, 동수원)에 마련된다.

G03-8236672469

이번 영화관 3사와의 제휴를 통해 그 동안 거리가 멀어 체험존을 방문하지 못한 고객도 거주하는 지역의 가까운 영화관에 방문해 U+5G 서비스 경험이 가능해졌다.

부산에 사는 이미현씨(23)는 "친구들 사이에서 ’일상로5G길’이라는 곳이 많이 회자되고 있어 가보고 싶었는데 집이랑 너무 멀어 가보지 못해 아쉬웠다"며 "이번에 집과 가까운 롯데시네마 부산광복점으로 미니 팝업스토어가 오픈해 조금이나마 5G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다"고 말했다.

체험이 가능한 U+5G 서비스는 ▲U+VR, ▲U+AR,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등을 포함한다.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서비스는 단연 U+VR이다. 손나은, 차은우 등 유명 연예인과 오붓한 1:1 데이트를 즐기고, 극한의 공포로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했던 ‘옥수역 귀신’의 등장인물이 되어 1인칭 시점으로 웹툰도 감상할 수 있다. U+AR 앱을 통해서는 이달의 소녀, B1A4 신우, 청하 등 TV속 스타가 3D로 나타나 실제 내 눈앞에서 보는 듯한 느낌이다. 자유롭게 360도 회전도 가능하며 퍼포먼스 영상도 감상한다.

또 5G 콘텐츠 서비스로 한층 진화돼 고화질 중계 시청이 가능한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U+프로야구의 홈 밀착영상·경기장 줌인, U+골프의 스윙 밀착영상·코스 입체 중계, U+아이돌Live의 아이돌 밀착영상·3D VR 등 올해 새롭게 추가된 5G 특화 기능을 경험한다.

LG유플러스는 체험존 운영과 함께 5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관련 사진이나 영상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 액티브(5명), 2D 영화관람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영화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과자 및 팝콘 할인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감동빈 마케팅전략2팀장은 "오직 LG유플러스에서만 가능한 차원이 다른 3D VR기술과 세계 최초 스타 AR 콘텐츠로 U+5G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고 있을 뿐 아니라 단기간 내 긍정적인 입소문 또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며 "지속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5G 서비스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