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침에 읽고가자

팅크웨어, 美 포드 공식 블랙박스 인증 획득 外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9-05-07 09:14 KRD7
#팅크웨어(084730) #현대모비스 #토요타 #쏘카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팅크웨어(084730)의 해외향 블랙박스인 팅크웨어 대시캠이 미국 포드사의 공식 블랙박스로 인증 받았다.

토요타는 경기 구리에 새롭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열었으며 쏘카는 대여료 1000원 이벤트인 ‘쏘카만 있어도’ 프로모션 실시한다.

이외에도 현대모비스는 어린이 양궁교실 개최해 500명 이상의 아이들에게 전문적인 양궁 기술을 전수했다.

G03-8236672469

○…(부품·용품) 팅크웨어, 美 포드 공식 블랙박스 인증 획득=팅크웨어의 해외향 블랙박스 팅크웨어 대시캠(Thinkware Dash Cam) 3개 제품이 글로벌 완성차 회사인 미국 포드사의 공식 액세서리로 인증 받고 현지 공급과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에 공급·판매되는 제품은 총 3개 제품으로 팅크웨어 대시캠 F800 프로(PRO), FA200, F70 등이다. 현재 FA200, F70 제품은 판매되고 있으며 F800 PRO제품은 상반기 중 적용될 예정이다.

NSP통신-토요타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토요타코리아)
토요타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토요타코리아)

○…(기업 동향) 토요타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토요타 코리아가 경기 구리 교문동에 전시·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토요타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세종포천고속도로(구리-포천), 북부간선도로 등에 인접하고 있으며 경기 북동부에서 서울로 통하는 부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이번 신규 오픈으로 토요타는 전국에 24개 전시장과 19개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다.

○…(이벤트·행사) 쏘카, 대여료 1000원 ‘쏘카만 있어도’ 프로모션 실시=쏘카가 공유차량을 활용한 이동 습관을 일상 전반으로 확대하기 위한 대여료 1000원 이벤트 ‘쏘카만 있어도’를 5월에도 이어간다.

쏘카는 지난달 출퇴근에 이어 5월에는 브런치 타임에 쏘카 차량을 1000원에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해 자녀를 학교에 데려다 주거나 점심시간 외식, 근무 중 외부 업무, 마트 장보기 등 다양한 상황에 쏘카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SP통신-5일 어린이날을 맞아 천안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현대모비스 어린이 양궁교실에 참여한 아이들이 전직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티인 주현정 선수의 도움을 받아 활시위를 당기고 있다. (현대모비스)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천안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현대모비스 어린이 양궁교실에 참여한 아이들이 전직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티인 주현정 선수의 도움을 받아 활시위를 당기고 있다. (현대모비스)

○…(이벤트·행사) 현대모비스 어린이 양궁교실 개최=이날 행사에서는 전직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인 주현정 선수를 비롯해 지금은 은퇴한 12명의 스타 선수들이 참여해 500명 이상의 아이들에게 전문적인 양궁 기술을 전수했다.

현대모비스가 실시한 어린이 양궁교실은 여성 양궁 실업팀을 운영 중인 현대모비스가 어린이 양궁 인재 육성을 위해 지난 1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천안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현대모비스 어린이 양궁교실에 참여한 아이들이 전직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티인 주현정 선수의 도움을 받아 활시위를 당기고 있다.

NSP통신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