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공수도’ 정다은·오승훈·손우현 캐스팅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08 09:40 KRD7
#공수도 #정다은 #오승훈 #손우현
NSP통신-정다은 (sidusHQ)
정다은 (sidusHQ)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공수도’ 정다은·오승훈·손우현 캐스팅 확정

영화 ‘공수도’가 정다은, 오승훈, 손우현 등 캐스팅을 확정했다.

‘공수도’는 공수도장을 운영하는 아빠로부터 공수도를 배워온 소녀 채영이 홀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순수하고 정의로운 소년 종구와 일진의 생활에 염증을 느끼고 새로운 시작을 위해 애쓰는 해성을 만나 공수도를 통해 함께 성장해가는 청춘 액션물이다.

G03-8236672469

지난해 인기를 얻었던 영화 ‘마녀’에서 냉혹한 초능력자 킬러로 활약한 정다은이 공수도 고수 채영으로 분해 다시 한 번 화끈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드라마, 뮤지컬, 영화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정다은은 마동석, 최민호 주연의 ‘두 남자’로 스크린에 데뷔했으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웹드라마 ‘그날의 커피’ 등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NSP통신-오승훈과 손우현. (나무액터스, 스타빌리지)
오승훈과 손우현. (나무액터스, 스타빌리지)

쟁쟁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2018년 들꽃영화상 신인배우상, 춘사영화제 신인남우상을 휩쓴 오승훈은 최근 종영한 MBC드라마 ‘아이템’에서 신참 형사로 등장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웬만한 베테랑 연기자들에게도 큰 도전이라 불리는 연극 ‘에쿠우스’와 판타지 로맨스 ‘렛미인’ 등에 출연했으며 ‘공수도’에서는 약하다는 이유로 괴롭힘을 당하지만 누구보다도 정의롭고 속 깊은, 홀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고등학생 종구로 합류해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500대 1의 엄청난 경쟁을 뚫고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신인 손우현은 이번 ‘공수도’에 캐스팅 됨과 동시에 조정석, 한예리 주연의 드라마 ‘녹두꽃’에도 출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차세대 스타로 가능성을 기대하게 한다. ‘공수도’에서는 일진의 생활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겉은 거칠지만 속은 부드러운 캐릭터 해성을 연기하는 손우현은 실제 태권도와 합기도 등 다양한 무술을 섭렵해 영화 속에서 누구보다 리얼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공수도’는 박찬욱 감독이 심사위원을 맡은 스마트폰 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주목을 받은 채여준 감독과 드라마 ‘도깨비’, 영화 ‘날 보러와요’ 제작팀이 힘을 합쳤다.

영화 ‘공수도’는 오는 5월 중순 크랭크인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