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김래원 캐릭터 스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08 19:59 KRD7
#롱리브더킹목포영웅 #김래원 #캐릭터스틸

김래원, “시나리오를 처음 접했을 때부터 꽂혔던 단 하나의 작품”

NSP통신- (콘텐츠난다긴다)
(콘텐츠난다긴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김래원이 ‘목포 영웅’으로 완벽 변신을 예고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

2006년 개봉한 영화 ‘해바라기’의 오태식으로 섬세한 감정 연기와 고난도의 액션을 선보이며 현재까지도 회자되는 레전드 캐릭터를 탄생시킨 김래원. 그는 이후 영화 ‘강남 1970’ ‘프리즌’ 등에서 강렬한 개성을 지닌 인물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 소화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G03-8236672469

뿐만 아니라 드라마 ‘펀치’ ‘닥터스’ ‘흑기사’에서는 여심을 사로잡는 로맨티스트 연기까지 완벽 소화하며 명불허전 연기파 배우로 입지를 다졌다.

그런 김래원이 지금까지 출연했던 작품에서 보여주었던 모든 강점을 총 집합한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에서 김래원이 맡은 장세출은 거대 조직 보스에서 국회의원에 도전하는 인물로 통쾌한 액션부터 유쾌한 코미디는 물론, 강렬한 카리스마와 따뜻한 인간미까지 모든 것을 아우르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김래원은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일념으로 시민들을 위해 행동하며 자신의 목숨이 위급한 상황에서도 다른 사람들을 먼저 구하는 장세출의 모습을 매력적으로 담아내 영웅으로서의 진면목을 제대로 그려냈다.

여기에 고난도 액션을 직접 소화한 것은 물론, 목포 사투리까지 완벽하게 구사하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했다는 후문이다.

김래원은 “기존 작품들과 접근 방식부터 달랐다. 강윤성 감독님과 끊임없이 의논하고 듣고 이야기하면서 서로 시간을 많이 보냈다”고 전하며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함께 첫 호흡을 맞춘 강윤성 감독 역시 “김래원은 굉장히 집중을 잘하는 배우다. 촬영 내내 감탄했고, 대단한 배우라고 생각 했다”라고 밝히며 김래원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6월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