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홈 트레이닝 앱 핏데이에 스트레칭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10 09:46 KRD7
#한빛소프트(047080) #핏데이 #스트레칭

SK브로드밴드 'Btv' 통해서도 서비스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홈 트레이닝 앱 핏데이의 운동 콘텐츠가 더욱 풍성해졌다.

한빛소프트는 핏데이에 새로운 운동 코스인 ‘스트레칭’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로 달리기 및 운동 전후 스트레칭 동작뿐만 아니라 어깨 결림, 요통, 변비, 피로 등을 해소할 수 있는 통증 완화 동작 등 일상생활에 활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스트레칭 방법 총 19종이 추가됐다.

G03-8236672469

또 구글피트니스와 연동해 총걸음수, 운동 거리, 소모 칼로리 등 오늘의 활동량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는 기능도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들은 모바일 구글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핏데이 앱을 다운 받아 스트레칭 운동을 선택해 신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콘텐츠는 SK브로드밴드 Btv 제휴로 서비스하는 Btv x 핏데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핏데이는 10분이라는 짧은 운동시간에도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신개념 홈 트레이닝 앱이다. 비싼 기구를 구입하거나 수강료를 들이지 않고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혼자서 근력 강화 운동을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핏데이의 운동 플랜은 운동 초보자를 위한 저질체력 탈출하기부터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하고 싶은 사용자를 위한 매일 하는 7분운동과 이틀 전환 7분 운동, 뱃살을 제거하고 싶은 사용자를 위한 뱃살 제거 다이어트까지 맞춤형으로 제공된다”며 “이번 스트레칭 운동 업데이트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운동 코스 및 다양한 기능을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