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북클럽’ 6월 개봉…다이안 키튼·제인 폰다·메리 스틴버건·캔디스 버겐 등 출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16 15:55 KRD7
#북클럽 #다이안키튼 #제인폰다 #메리스틴버건 #캔디스버겐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북클럽’이 6월 개봉을 확정했다.

‘북클럽’은 40년 동안 한결 같은 우정을 쌓아온 북클럽 멤버 4인방이 한 권의 특별한(?) 책을 만나면서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이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인생공감 코미디 영화다.

평균나이 65세, 호텔 CEO부터 두 딸의 엄마, 레스토랑 오너, 연방판사까지 언제나 호기심으로 가득한 인생을 살고 있는 그녀들의 모습을 통해 일, 가족, 사랑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로 기대를 불러 모은다.

G03-8236672469

‘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로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지적이고 사랑스러운 연기파 배우 다이안 키튼부터 1960년 데뷔 이후 지금까지 약 60년간 연기 활동을 지속해 오며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2회, 골든 글로브 드라마부문 여우주연상 3회 수상에 빛나는 영화계의 살아있는 전설 제인 폰다, ‘프로포즈’ ‘4번의 크리스마스’ 등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감초 같은 배우 메리 스틴버건과 ‘섹스 앤 더 시티’ ‘미스 에이전트’ ‘위험한 사돈’의 캔디스 버겐까지 시대를 풍미하며 셀 수 없이 많은 트로피와 대중의 사랑을 받은 할리우드의 대표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대부’ ‘오션스’ 시리즈로 국내에서도 친숙한 배우 앤디 가르시아까지 합류해 이들이 펼칠 연기 앙상블을 기대케 한다.

‘북클럽’은 ‘인턴’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을 잇는 공감 코미디의 탄생을 알리며 인생의 정답을 찾는 이들이 반드시 봐야 할 단 한 편의 영화로 화제를 이어갈 전망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