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장선 평택시장, 지스마트 현장 방문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9-05-18 14:43 KRD7
#평택시 #정장선 #지스마트 #김형기 #이호준
NSP통신-17일 지스마트를 방문해 기업애로 사항을 청취한 정장선 평택시장이 지스마트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네 번째부터) 이호준 지스마트 대표이사, 이보영 상공회의소 회장, 유승영 시의원, 정장선 평택시장, 김형기 지스마트 회장. (평택시)
17일 지스마트를 방문해 기업애로 사항을 청취한 정장선 평택시장이 지스마트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네 번째부터) 이호준 지스마트 대표이사, 이보영 상공회의소 회장, 유승영 시의원, 정장선 평택시장, 김형기 지스마트 회장. (평택시)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정장선 평택시장은 17일 평택시 청북읍 삼계리 소재 지스마트를 방문해 임직원을 격려하고 기업애로 청취 및 해결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서 김형기 지스마트 회장은 당사 제품인 스마트글래스의 국내외 다양한 설치 사례를 동영상으로 시현해보이며 시에서도 설치 장소를 물색해 주기를 요청했다.

이에 정장선 시장은 “대민홍보를 위해 통복천, 배다리 저수지, 군문교, 레포츠공원, 평택호 관광단지 등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에 설치를 검토하겠다”며 “앞으로도 평택시에 많은 투자를 통해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스마트글래스는 전도유리 사이에 LED를 삽입해 다양한 색상의 동영상을 구현하는 기술로 평상시엔 일반 유리와 같이 투명한 상태지만 LED를 가동하면 미디어 디스플레이 기능을 한다.

지스마트는 세계 최초로 스마트글래스(투명전광유리)의 대량 생산과 공급이 가능하며 현재 중국, 일본, 홍콩, 미국, 영국 등 해외에 제품 공급을 확대해 나아가는 등 유망 중소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