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인생 빙수’ 9종 입소문 효과 ‘톡톡’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5-20 14:10 KRD7
#커피베이 #빙수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베이는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해 내놓은 빙수가 입소문 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커피베이는 지난달 ‘인생 빙수’ 문구가 새겨진 초코탭과 입맛 도는 색감, 기호에 따라 추가할 수 있는 3종 토핑의 눈꽃빙수 5종과 얼음빙수 4종 등 총 9종의 ‘인생빙수’를 선보인 바 있다.

NSP통신- (커피베이)
(커피베이)

업체 측에 따르면 이 9종의 ‘인생빙수’는 SNS나 블로그 등 온라인을 통해 홍보되며 일명 ‘빙수 덕후’를 자처하는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으며 매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특히 상큼한 복숭아와 자두 과육을 듬뿍 올린 ‘피치 플럼 빙수’와 탱글탱글한 포도 젤리를 더 해 재미있는 식감까지 살린 ‘포도 빙수’는 올해 새롭게 출시돼 특색 있는 메뉴를 찾는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G03-8236672469

백진성 대표는 “프랜차이즈 카페 업계에서는 ‘빙수 대전’으로 불리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메뉴 개발이나 마케팅을 활발히 펴고 있다”며 “커피베이는 경쟁업체와의 차별화를 위해 철저한 트렌드 분석을 통해 이번에 빙수 9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는데 짧은 시간안에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메뉴로 사랑받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적극적인 신 메뉴 출시로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