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올스웰, ‘칭찬과 인정의 조직문화’ 조성 위한 사내 특강 개최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5-21 10:30 KRD7
#올스웰 #김종남 #사내 특강 #조직문화

김종남 컨설턴트 초빙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공기기술전문기업 올스웰은 조직문화 분야의 유명 컨설턴트인 김종남 강사를 초청해 기업의 조직문화 및 임직원 리더십을 위한 사내 특강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업체 측에 따르면 김 컨설턴트는 이번 강연에서 ‘칭찬과 인정의 조직문화’라는 주제로 기업이 가장 중요시하는 가치인 직원의 자긍심과 권한 위임을 이끌어내기 위한 방법들을 소개해 관심과 호응을 이끌었다.

그는 이날 강연을 통해 “칭찬과 인정이 불러오는 조직 효과성의 증가는 심대하고 폭이 넓다. 따라서 직장 내에서의 행동, 고객 관계, 직원들의 개인 삶까지 긍정적으로 다양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라며 “이같은 조직문화를 위한 개선 활동에 기업의 모든 임직원이 참여하는 것은 물론 실생활에서도 실천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종남 컨설턴트는 미국 아이비리그인 펜실베니아 대학에서 조직개발 석사 과정을 수석으로 졸업하고 코넬 대학교에서는 인사관리(HRM) 자격 과정을 이수했다. 현재 국내에서 조직문화와 리더십 부문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