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연제형, ‘황금정원’ 합류..이상우와 형사 선후배로 호흡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5-28 11:04 KRD7
#연제형 #황금정원 #이상우
NSP통신- (다인엔터테인먼트)
(다인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연제형이 훈남 형사로 변신한다.

28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연제형은 MBC 새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에 캐스팅을 확정했다.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내기 위한 과정을 담은 미스터리 휴먼 멜로 드라마다.

G03-8236672469

‘굳세어라 금순아’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등을 메가 히트시킨 이대영 감독과 ‘애정만만세’ ‘밥상 차리는 남자’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여왕의 꽃’에 이어 4년 만에 만나 두 번째로 의기투합한 작품이라 관심이 모아진다.

연제형은 극 중 든든한 재력가 할머니를 둔 검거율 상위 1%를 달리는 에이스 형사인 차필승(이상우 분)이 사랑하는 친동생 같은 후배 이기영 역을 연기한다. 기영은 부모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라 따뜻한 성품에 깔끔한 매너까지 두루 갖춘 매력남이자 경찰대를 수석 졸업한 인재다.

웹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를 통해 이름을 알린 연제형은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땐뽀걸즈’ ‘붉은 달 푸른 해’ ‘막돼먹은 영애씨17’ 등의 작품에 연달아 출연하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왔다.

한편 ‘황금정원’은 ‘이몽’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