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남드래곤즈, 광양셀러협동조합과 손잡고 아리아리 플리마켓 운영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19-05-30 11:54 KRD7
#광양시 #전남드래곤즈 #광양셀러협동조합 #아리아리플리마켓

팬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과 함께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

NSP통신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전남드래곤즈(사장 조청명)가 광양셀러협동조합(대표 용현미)과 손잡고 매 홈경기시 “아리아리 플리마켓”을 열기로 했다.

플리마켓은 전남드래곤즈가 경기장을 찾는 팬들이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지역 소상공인들에게는 홍보와 판매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남드래곤즈 홈경기시 열리는 아리아리 플리마켓은 경기시작 2시간 전부터 경기시작 후 30분까지 운영한다. 판매 장소는 경기장 북문 앞 광장이며, 판매품목은 ◦퀼트부엉이소품 ◦은 악세사리 ◦머랭쿠키 ◦수제간식 ◦핸드메이드 패브릭소품 ◦석고방향제 ◦디퓨저 ◦건어물 ◦키즈잡화 ◦손뜨개소품 등 총 10가지이다.

G03-8236672469

광양셀러협동조합 용현미 대표는 “광양은 프리마켓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데 전남드래곤즈에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 저희도 지역민으로서 지역의 자랑인 전남드래곤즈의 홍보를 위해 노력하겠다"며"좋은 기회를 주신만큼 여기서 얻은 수익금 일부는 연말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전남드래곤즈는 팬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과 함께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