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손오공, 영화 ‘명탐정 피카츄’ 콜라보 블록완구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31 08:37 KRD7
#손오공 #명탐정 피카츄 #블록완구

실사 버전의 ‘피카츄’와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하이햇 카페’ 등 여러가지 테마로 구성

NSP통신- (손오공)
(손오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포켓몬스터 실사 영화 ‘명탐정 피카츄’와 콜라보한 블록완구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명탐정 피카츄는 범죄사건 해결과 세상을 구할 피카츄의 번쩍이는 추리, 기상천외한 모험을 그린 액션 영화다.

먼저 명탐정 피카츄에 등장하는 실사 버전의 피카츄를 271피스의 블록으로 조립하는 7인치(약 16cm) 크기의 블록 완구로 선보였다.

G03-8236672469

메가블록의 명탐정 피카츄 제품 라인업에는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명탐정 피카츄와 탐정 사무소, 명탐정 피카츄 로파파와 하이햇카페와 주인공 일행에게 사건 해결의 힌트를 준 명탐정 피카츄 마임맨이 포함됐다.

명탐정 피카츄 블록 시리즈는 글로벌 완구기업 마텔의 블록 브랜드 메가(MEGA)의 서브 라인인 메가 컨스트럭스(MEGA CONSTRUX)제품이다. 메가 컨스트럭스 라인은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문화 등 다양한 콘텐츠의 캐릭터 블록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메가블록 브랜드 담당자는 “포켓몬스터의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공식 캐릭터 블록 상품이 등장,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며 “메가블록의 명탐정 피카츄 제품들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한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