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프렌즈, 日 도쿄에 팝업스토어 오는 30일까지 운영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6-03 12:02 KRD7
#카카오IX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

어피치 대형 구조물 마련된 포토 부스 운영… 도쿄 최고의 핫플레이스와 K-캐릭터의 만남

NSP통신- (카카오IX)
(카카오IX)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6월 30일까지 일본의 시부야 츠타야에 팝업스토어를 오픈·운영한다.

도쿄 다이칸야마 츠타야 티사이트와 오사카 츠타야 에비스바시 지점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도쿄 최고의 핫플레이스와 최근 가장 핫한 K-캐릭터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도쿄를 대표하는 상업지구인 시부야에 자리하게 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차별화 포인트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G03-8236672469

특히 고객이 직접 모델이 되어 SNS용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와 어피치 대형 구조물과 함께 핑크빛 어피치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포토월을 구비해 흥미를 더했다.

시부야 츠타야에서 판매되는 상품수는 200여 종으로, 어피치 오모테산도 매장 및 오사카 츠타야에서 인기를 끌었던 키링, 문구류, 스티커 제품들을 포함하고 있다.

또 어피치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부각시킨 휴대폰케이스 3종을 시부야 츠타야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선 발매해 카카오프렌즈 마니아들의 발걸음을 단숨에 끌겠다는 전략이다.

시부야 츠타야 팝업스토어의 운영시간은 유동인구가 많은 도시의 특성을 반영해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폭 넓은 시간대로 운영되며 일본의 낮과 밤을 밝힐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프렌즈는 지난해 12월 일본 진출을 공식화 한 이후 2개의 정규 매장과 3개의 츠타야팝업스토어, 8개의 WEGO 제휴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면서 탄탄한 글로벌 진출의 토대를 다지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