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원씨아이 韓 인기 웹툰 2종 7월 중국 서비스 예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6-05 10:31 KRD7
#대원미디어(048910) #대원씨아이 #한국인기웹툰 #구름이피워낸꽃 #첫사랑입니다만

대원씨아이 신작 ‘구름이 피워낸 꽃’, ‘첫사랑입니다만’, 중국 인기 웹툰 플랫폼 론칭 예정

NSP통신- (대원씨아이)
(대원씨아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의 자회사 대원씨아이가 신작 웹툰 2종을 중국 인기 웹툰 플랫폼에 오는 7월 론칭할 예정이다.

이번 중국 서비스 예정인 작품은 ‘구름이 피워낸 꽃’, ‘첫사랑입니다만’ 2개의 작품으로 국내에서는 네이버 웹툰을 통해 지난 4월과 5월 각각 독점 연재를 시작해 독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대원씨아이의 신작 웹툰이다.

‘구름이 피워낸 꽃’은 홀대 받는 어린 왕녀 '홍련'이 진정한 왕녀로 성장하면서 겪게 되는 궁중로맨스라는 이색적인 소재를 그리고 있다. 또 ‘첫사랑입니다만’은 이노 작가의 인기 동명소설을 웹툰화한 작품으로 첫사랑을 숨기고 싶은 그녀 은재와 이를 밝히고 싶어하는 문영 사이의 현대로맨스를 담고 있다.

G03-8236672469

대원씨아이 황민호 부사장은 “중국 시장은 모바일 기반의 콘텐츠 소비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며 “대원씨아이의 완성도 높은 작품들은 국내 독자뿐만 아니라 중국 독자들에게도 신선한 재미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원씨아이는 네이버와 함께 진행한 공모전의 당선작인 신대성 작가의 ‘커넥트’를 지난 5월 네이버 웹툰에 론칭해 독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 하반기 ‘복원가의 집’을 비롯한 5~6편의 작품을 지속 론칭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