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렉서스 코리아, ‘뉴 RC, RC F’ 출시기념 ‘와쿠도키 나이트’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06-05 14:01 KRD7
#렉서스 코리아 #뉴 RC #RC F #와쿠도키 나이트
NSP통신- (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렉서스 코리아가 ‘뉴 RC, RC F’의 출시를 기념해 ‘와쿠도키(두근두근) 나이트’를 개최한다.

자동차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토크쇼와 영화 ‘MIB 맨 인 블랙·인터내셔널’ 관람의 총 두 가지 세션으로 구성된 ‘와쿠도키 나이트’는 오는 12일 잠실 롯데월드몰 소재의 커넥트투와 롯데시네마에서 실시된다.

토크쇼에서는 렉서스 퍼포먼스 라인업의 개발 스토리, 영화 맨인블랙 속에서의 렉서스와 RC F 스토리 등, 렉서스 브랜드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가 다뤄질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벤트 신청은 오는 6일까지 렉서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렉서스 코리아(lexuskorea)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퀴즈를 풀면 되고 결과 발표는 7일로 총 50명(1인 2매)에게 당첨의 행운이 돌아갈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 코리아 상무는 “와쿠도키는 일본어로 ‘두근두근’을 뜻한다”며 “렉서스는 가슴 두근거리는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감동을 렉서스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고 새롭게 출시될 뉴 RC, RC F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뉴 RC, RC F’는 6월 12일부터 고객판매를 시작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