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펄어비스 검은사막 공중 이동수단 ‘그믐달 하늘마차’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6-05 18:10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 #공중이동수단 #그믐달하늘마차

수송 기능 개편, 캐릭터 밸런싱 조정 등 신규 업데이트 완료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에 공중 이동수단 ‘그믐달 하늘마차’를 추가하고 수송 기능을 개편했다.

유랑 탑승물 그믐달 하늘마차는 칼페온, 알티노바, 발렌시아 지역을 왕래하는 이동 수단이다. 이용자는 하늘마차에 탑승해 하늘에서 검은사막 월드를 감상할 수 있다. 탑승권은 인게임 아이템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2명의 이용자가 함께 탑승할 수 있다.

수송 기능도 개편됐다. 기존의 수송 마차는 도착해야만 물품을 수송할 수 있다. 이번 수송기능 개편으로 이용자는 원하는 때에 물건을 싣고 출발시킬 수 있게 됐다. 출발 직전 물품을 추가하거나 취소할 수 있고, 수송 가능한 최대 무게도 증가됐다.

G03-8236672469

이외 사냥터 파두스 주둔지에 강력한 몬스터 파두스 전사장이 추가됐고 캐릭터 밸런싱이 개선됐다.

이외 펄어비스는 흑정령이 다녀간 흔적을 찾아라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검은사막은 펄어비스가 직접 서비스한 이후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각각 10배 15배 증가했다. 일간 이용자수(DAU, Daily Active Users)도 약 2배 증가하며 전반적인 이용자 지표가 상승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