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세계대전’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6-07 09:49 KRD7
#조이시티(067000) #건쉽배틀토탈워페어 #세계대전

승패 가늠할 수 없는 서버 간 자존심 대결 ‘세계대전’ 시작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대규모 업데이트 ‘세계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세계대전은 각 서버의 통치권을 쥔 상위 세력의 자존심이 걸린 전쟁의 서막이며, 다양한 변수가 작용하도록 격주마다 서버를 3개씩 랜덤으로 매칭해 최장 2일 동안 최강 서버를 가른다.

적군 서버의 통치 기지를 점령하기 위한 침공과 동시에 아군 서버의 기지 방어에 나서야 하는 것은 물론 상대적 열세에 놓인 두 연합들의 단결이나 용병 투입을 통한 전투력 보강 등 각 서버 간 물고 물리는 작전과 혼전이 펼쳐진다.

G03-8236672469

세계대전에서 승리할 경우 패배 서버로부터 매일 최대 30%의 세금을 징수하는 식민 지배가 가능하며 채팅창 및 제독 이름 장식을 비롯한 우승 징표가 부여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 첫 세계대전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조이시티 박준승 사업부장은 “세계대전은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방점을 찍는 엔드 콘텐츠로 기존보다 2배이상 확장된 콘텐츠 밀도를 갖췄다”며 “서버 간 경계뿐만 아니라 시차와 언어를 넘어서는 외교와 모략 등 실제 현대전을 방불케 할 세계대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