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한성자동차, 6월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06-10 12:20 KRD7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한성자동차 #프로모션

전시장 방문·시승 고객 대상 럭키드로우 추첨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LG 휴대용 공기청정기 등 증정

NSP통신- (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시승 및 출고 고객을 위한 여름 맞이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전시장 방문 및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한 달 내에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시승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등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2등 LG 퓨리케어 휴대용 공기청정기, 3등 메르세데스-벤츠 로고 모자를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이번 럭키드로우는 2회에 걸친 추첨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마련되었다.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E 220 d 4MATIC Exclusive 모델 출고 고객 100명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깨끗한 공기를 휴대할 수 있는 LG 퓨리케어 휴대용 미니 공기청정기를 제공하며 오는 6월 16일까지 C 220 d 4MATIC Exclusive 모델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명에게는 7월 중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되는 ‘썸머 비치 페스티벌’(숙박+서핑레슨+F&B 바우처)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Mercedes-AMG 차량 장기 출고 대기 고객을 위해 6월 중 AMG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AMG 차량을 서킷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AMG Driving Academy’ 프로그램 초청권을 제공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