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룽투코리아, '검과마법'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NSP통신, 박소현 기자, 2019-06-12 16:04 KRD7
#룽투코리아(060240) #검과마법 #For Kakao #사전예약 #이벤트
NSP통신-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

(서울=NSP통신) 박소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 서비스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검과마법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블루다이아, 골드,검은 고양이 영혼석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과마법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룽투코리아 관계자는"검과마법 서비스 3주년을 위해 신규 콘텐츠 천계미로, 정령 장비 추가, 강화레벨 확장, 의상 강화, 혼기 랭킹, 공훈 랭킹 시스템 추가 등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라 밝혔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검과마법이 서비스 3주년을 이어 올 수 있었던 것은 이용자들이 많은 성원을 보내준 덕분"이라며"보다 풍성한 콘텐츠로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소현 기자 enlures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