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H농협은행·한국조폐공사, 지역사랑상품권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윤하늘 기자, 2019-06-13 14:10 KRD7
#NH농협은행 #조폐공사 #상품권 #업무협약 #비대면
NSP통신-NH농협은행 본사에서 이대훈 NH농협은행 은행장(왼쪽)과 조용만 한국조폐공사 사장(오른쪽)이 대국민 디지털금융 편의 제고 및 지역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본사에서 이대훈 NH농협은행 은행장(왼쪽)과 조용만 한국조폐공사 사장(오른쪽)이 대국민 디지털금융 편의 제고 및 지역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NH농협은행과 한국조폐공사가 13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대국민 디지털금융 편의 제고 및 지역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지역상품권 chak(착)앱을 통해 간편하게 농협은행 비대면계좌 개설 및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 구매가 가능해진다. 해당 계좌 개설 서비스는 오는 21일부터 제공된다.

한국조폐공사가 지역사랑상품권 유통 활성화를 위해 지난 1월에 출시한 앱 지역상품권 chak(착)은 지역상품권의 구매, 결제, 선물하기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다.

G03-8236672469

현재는 경기도 시흥시와 성남시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향후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NSP통신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