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발렌시아 북부 신규 지역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6-13 15:32 KRD7
#펄어비스 #검은사막모바일 #발렌시아북부

카드리 지역, 쿠니드의 쉼터 등 발렌시아 신규 사냥터 추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에 발렌시아 북부 신규 지역을 오픈하고 길드 콘텐츠 ‘깃발 전쟁’ 시즌3을 시작한다.

발렌시아 북부 신규 지역은 카드리 협곡과 폐허, 쿠니드의 쉼터다. 이용자는 신규 지역에서 새로운 의뢰와 임무, 지식을 획득할 수 있다.

강력한 몬스터가 서식하는 카드리 지역은 카드리 신전의 사이비 집단들이 모인 곳이다. 카드리 지휘관, 흑술사, 대형 화포 등이 등장하며 모든 몬스터는 선제 공격을 가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심연 등급 투구와 장신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G03-8236672469

길드 콘텐츠인 깃발 전쟁의 세 번째 시즌이 시작된다. 이번 시즌부터 매칭의 예외성을 높여 전략적인 전투가 벌어질 수 있도록 깃발 전쟁 선포 방식이 랜덤 길드 매칭으로 변경됐다.

접속 유지 보상도 개선됐다. 흑정령 레벨에 따라 접속 유지 보상이 세분화되며 검은 기운 상자, 상급 흑결정, 토벌 추천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외 검은사막 모바일은 여름을 맞아 ‘여름이니까! 검사모 출첵!’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