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 서머너즈 워 차원홀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6-14 13:02 KRD7
#컴투스(078340) #서머너즈워 #차원홀

차원 카르잔∙차원 엘루니아 등장, 각 차원별 고유 입장 제한 조건으로 강화된 전략 재미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상반기 대규모 ‘차원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차원홀은 서머너즈 워에서 약 10개월 여 만에 선보이는 대규모 신규 PvE 콘텐츠다.

유저는 스테이지별로 독특한 입장 조건이 부여돼 새로운 방식의 전략적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으며, 기존 2~3성 몬스터의 활용도를 높이는 2차 각성도 진행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먼저 차원홀에는 기존 몬스터들의 개성을 반영한 다양한 스테이지들이 생성되며, 야수의 힘이 느껴지는 ‘차원 카르잔’과 숲 속 요정이 사는 ‘차원 엘루니아’ 등 두 개의 차원을 업데이트와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차원홀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몬스터의 활용도를 높이는 2차 각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워베어∙페어리∙이누가미(3성)∙픽시(2성) 등 2~3성 몬스터를 대상으로, 기존 몬스터가 가진 매력을 더 강력하게 표현하는 것은 물론 스킬 및 스탯도 증가시킬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차원홀 업데이트의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한 단계 도약한 몬스터 육성과 전략 전투의 재미를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서머너즈 워가 세계에서 오래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운영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