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드래곤플라이, 오프라인 VR 솔루션 MAGIC ARENA 선보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6-17 12:45 KRD7
#드래곤플라이(030350) #VR솔루션 #MAGICARENA
NSP통신-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가 리얼리티매직과 함께 자사의 VR 테마파크인 VR MAGIC PARK사업에 이어 새로운 오프라인 VR 솔루션 ‘MAGIC ARENA’를 선보였다.

MAGIC ARENA는 가로 세로 5미터(최대 6미터)의 철제 트러스 구조 안에 4인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하는 최신 시스템이다.

단순 트러스 구조가 아니라 게임이 전개되는 상황에 따라 비주얼, 사운드 이펙트까지 추가되며 보는 즐거움은 물론 고객 유입 효과도 뛰어난 장점을 자랑한다.

G03-8236672469

MAGIC ARENA에는 드래곤플라이의 ▲스페셜포스 VR: ACE를 포함해 리얼리티매직의 대표 게임인 ▲인피니트 파이어 ▲수퍼퐁2 ▲이블파이어와 같은 멀티플레이 VR게임이 하나의 패키지로 포함돼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이 4개의 게임을 기본 패키지로 상품화하고 점차 게임의 수를 늘려나가며 MAGIC ARENA의 상품 패키지를 다양화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측은 “MAGIC ARENA는 최신 원터치 운영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자 1명만으로 시스템을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 사업자 입장에서의 경제성을 크게 향상시켰다”며 “그중 큰 매력은 지속적으로 게임을 추가할 수 있는 점으로 사업자 입장에서 별도의 공간, 설비 투자 없이 다양한 게임만 구입해 기존 시스템에 추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리얼리티매직과 함께 2019년 하반기 MAGIC ARENA의 콘텐츠 라인업을 추가하고 국내외 세일즈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 드래곤플라이는 리얼리티매직과 함께 MAGIC ARENA의 PC방 모델을 개발함으로써 전국 PC방에 VR게임을 보급할 수 있는 솔루션까지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