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오디션 유저 몸짱 만들기 지원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6-17 13:01 KRD7
#한빛소프트(047080) #오디션 #몸짱만들기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유저들의 몸짱 만들기를 지원한다.

한빛소프트의 오디션은 다음달 18일까지 30여가지 실제 운동용품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와 아이템 구매를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응모하는 데 이를 사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응모할 수 있는 상품은 자전거, 헬스사이클, 러닝머신, 스쿼트머신, 전동킥보드, 갤럭시 스마트워치, 에어팟, 나이키 운동복, 운동화, 배럴 수영복, 휠라 백팩, 휴대용 선풍기 등이다. 유저들은 게임 내 스토리모드만 플레이 해도 최대 240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상품 응모는 중복해서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디션의 e스포츠 정식종목 승격을 기념하는 유저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오디션은 지난 2017년 10월 e스포츠 시범종목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 정식종목으로 승격됐다. T3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해 캐릭터를 춤추도록 하는 게임이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오디션 IP를 활용한 퍼즐게임을 연내 출시 예정이다.

오디션 관계자는 “오디션이 e스포츠 정식종목으로 승격된 배경에는 유저분들의 성원이 큰 힘이 됐고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유저들이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알찬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