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IBK저축은행·코리아신탁, 전략적 협업 시너지 창출 업무제휴 협약 체결

NSP통신, 윤하늘 기자, 2019-06-19 12:12 KRD7
#IBK저축은행 #코리아신탁 #전략적협역 #업무제휴 #협약
NSP통신-장세홍 IBK저축은행 대표(왼쪽)과 최익종 코리아신탁 대표(오른쪽)이 어부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BK저축은행)
장세홍 IBK저축은행 대표(왼쪽)과 최익종 코리아신탁 대표(오른쪽)이 어부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BK저축은행)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IBK저축은행이 코리아신탁과 전략적 협업과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코리아신탁은 IBK저축은행이 참여하는 부동산 개발사업에서의 신탁ㆍ대리사무 등 관련 업무에 우선 참여할 수 있게 된다.

또 IBK저축은행도 코리아신탁이 수행하는 개발사업에 대해 대출지원 등을 우선적으로 검토할 수 있게 돼 부동산 시장 내 활발한 정보 교류를 통한 경쟁력 강화가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G03-8236672469

장세홍 IB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후발주자로 출발했으나 업계 최고수준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코리아신탁과의 업무제휴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이번 업무제휴를 계기로 양사의 장점을 극대화 하고 약점을 보완한다면 상당한 시너지가 발생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