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41곳에서 상생 상품전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6-24 08:43 KRD7
#올리브영 #CJ올리브네트웍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올리브영은 UN이 정한 ‘중소기업의 날’을 기념해 중소기업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 촉진을 돕는 ‘즐거운 동행’ 상품전을 개최한다. ‘즐거운 동행’ 상품전은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41곳에서 진행한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한 ‘즐거운 동행’은 유망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판로를 지원하는 올리브영의 대표 상생 프로그램이다. 올리브영은 판로 지원에만 그치지 않고, 협력사와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지난해부터 상품전을 실시하고 있다.

NSP통신-즐거운 동행 상품전 (올리브영 제공)
즐거운 동행 상품전 (올리브영 제공)

올해 첫 번째 상품전의 테마는 최근 화장품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착한 성분, 착한 가격, 착한 소비’다. 전면에 내세워 소개하는 상품 수도 지난해보다 30%나 늘렸다. 에센스부터 마스크팩, 미스트, 네일스티커, 클렌징기기까지 품목도 다양하다.

올리브영은 강남본점과 가로수길중앙점, 서울대입구중앙점 등 ‘즐거운 동행’ 존이 있는 대표 매장 41곳에서 총 14개 브랜드의 140여개 가성비 좋은 상품들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G03-8236672469

온라인몰에서도 이번 상품전을 PC 및 모바일 앱 전면에 노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다른 상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몰 인기 코너 ‘오특(오늘의 특가)’이 6월 27일 중소기업의 날 당일에는 ‘즐거운 오특’으로 코너명이 바뀌어 운영된다.

올리브영이 ‘즐거운 동행’을 통해 발굴한 중소기업 브랜드는 현재 42개, 취급 상품 수는 출범 시기인 2016년 5월과 비교해 26배 이상 증가한 370개에 이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즐거운 동행’을 통해 더 많은 스타 상품이 탄생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들의 든든한 동반자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올리브영은 유망 중소기업들의 경쟁력을 끌어올려 궁극적으로 화장품 산업 생태계의 건강한 성장을 이끄는 것이 목표다” 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