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원미디어, 짱구페스티벌 AR 콘텐츠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6-26 10:49 KRD7
#대원미디어(048910) #짱구페스티벌 #AR콘텐츠

짱구페스티벌 올 여름 핫플레이스 도약…팝콘D스퀘어, 전시·체험·가족뮤지컬 등 볼거리 풍성

NSP통신-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이하 짱구페스티벌)’에 증강현실(AR)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였다.

현재 짱구페스티벌은 주말간 입장 대기 순번을 부여할 만큼 많은 대중들의 발걸음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이에 대원미디어는 행사장 내에서 새로운 재미 요소로 AR 콘텐츠를 추가하면서 SNS 및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AR 콘텐츠를 통해서 짱구페스티벌에 위치한 총 7곳의 인기 포토존에 숨어 있는 짱구와 친구들을 찾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현재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대원 AR’의 AR 촬영 기능으로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으며, IOS 지원도 앞두고 있다.

G03-8236672469

짱구페스티벌은 기업 전시 전문 공간인 대원 뮤지엄을 주무대로 하여 ‘짱구는 못말려’의 인기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카페와 MD샵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돼 어린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다양한 재미를 전하고 있다.

짱구페스티벌은 ▲짱구네 집 투어 ZONE과 ▲떡잎 유치원 ZONE 등 다양한 테마를 통해 짱구는 못말려 애니메이션 속 짱구의 일상을 체험할 수 있어, 이색 데이트장소이자 인증샷의 핫플레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현재 팝콘D스퀘어에서는 짱구페스티벌과 함께 가족뮤지컬 ‘허풍선이 과학쇼 시즌2’의 앵콜 공연을 앞두고 있다. 본 공연은 여성 최초 노벨상 수상의 주인공인 마리 퀴리와 20세기 최고의 천재로 불리는 아인슈타인의 과학대결 속에서 관객들이 직접 무대로 나와 과학 체험을 할 수 있는 참여형 가족뮤지컬로 14만 누적 관객을 돌파했다.

짱구페스티벌 행사는 지난 5월 4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가족뮤지컬 허풍선이 과학쇼 시즌2 공연은 오는 7월 5일부터 8월 25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에서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