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GPM 롯데 몬스터VR서 ‘거북선VR’ 정식 서비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01 19:02 KRD7
#GPM #롯데몬스터VR #거북선VR
NSP통신- (GPM)
(GPM)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GPM(대표 박성준)이 자사의 VR테마파크 롯데 몬스터VR에서 ‘거북선VR’의 정식 서비스에 나선다.

거북선VR은 GPM이 보유한 VR 관련 우수한 기술력을 활용해 자체 개발한 신규 VR어트랙션으로, 서울 VR·AR 엑스포 2019에서 첫 공개했다.

총 길이 7미터, 높이 4미터의 웅장한 규모로 거북선의 강인함을 느낄 수 있으며 나무 재질의 외관을 중심으로 쇠 재질의 상단부 가시를 조합해 실제 거북선과 같은 느낌을 전달했다.

G03-8236672469

거북선VR의 콘텐츠는 거북선 역사와 노량대첩에 관한 정보 제공 및 체험의 집중도를 높여주는 연출 장면과 생생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투 콘텐츠로 나뉜다. 또 활을 사용한 장거리 전투와 1대1로 싸우는 백병전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GPM 박성준 대표는 “역사 속 거북선을 활용한 VR어트랙션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과 올바른 우리 역사의 가치를 전달하는데 역할을 할 것”이라며 “거북선VR의 등장으로 더욱 화려해진 VR테마파크 롯데 몬스터VR의 모습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