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서포터즈 배냇맘 11기 모집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7-02 10:46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오는 21일까지 전국 24개월 이하 아기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배냇맘’ 11기 모집을 한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아이배냇 배냇맘 서포터즈는 제품 후기를 남기는 단순한 서포터즈 활동에서 벗어나 기업 신제품 개발에도 참여하는 적극적인 크리슈머(Creative+Consumer)로 유명하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분야는 산양유아식과 이유식·간식 그리고 영상부문으로 총 5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개인 유튜브 운영자 혹은 영상 제작 및 편집 가능자는 영상부문에서 우대선발 대상이다.

G03-8236672469

배냇맘 11기는 전국에 거주하는 24개월 이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아이배냇 공식쇼핑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오는 8월부터 11월까지 약 4개월이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아이배냇의 산양유아식 및 이유식, 간식을 직접 체험한 뒤 블로그, 카페 등 소셜네트워크(SNS)에 솔직하고 다양한 후기를 남기는 역할이 주어진다.

이번 11기 산양유아식 부문에 선발된 서포터즈는 2~3만원 상당의 이유식 및 간식이 추가 지원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10기부터 도입된 영상서포터즈는 아이배냇 브랜드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제품 후기, 육아등의 주제에 따라 영상을 제작해 개인 SNS에 게시할 예정이다.

매회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고 있는 배냇맘은 매달 10만원 상당의 아이배냇 제품 무료 체험기회 외 다양한 혜택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 기간 중 첫 돌을 맞이한 아기에게는 돌 선물이 증정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서포터즈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늘리는 것이 기업 경쟁력”이라며 “부모의 입장에서 전하는 생생한 이야기를 더욱 귀담아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