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EW ‘레드슈즈·극장판 엉덩이 탐정·안녕, 티라노’ 가족 애니로 여름 공략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05 13:56 KRD7
#NEW(160550) #가족애니메이션 #레드슈즈 #극장판엉덩이탐정 #안녕티라노
NSP통신- (에스엠지홀딩스, 라인프렌즈, 미디어캐슬)
(에스엠지홀딩스, 라인프렌즈, 미디어캐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콘텐츠 미디어그룹 NEW 영화투자배급사업부가 여름방학 시즌 극장을 찾는 가족관객을 위한 애니메이션 기대작 세 편을 잇따라 개봉한다.

우선 NEW는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을 7월 11일 개봉한다. 초등학생을 중심으로 인기가 예상되는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메가 히트 베스트셀러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일본에서 2019년 5월 기준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를 돌파했다. 국내에서는 2016년 출간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어린이 도서 중에서는 베스트셀러 1,2위를 다투는 인기 시리즈의 첫 번째 극장판 개봉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G03-8236672469

7월 25일 개봉하는 ‘레드슈즈’(감독 홍성호)는 애니메이션 명가 디즈니, 드림웍스 출신의 제작진과 클레이 모레츠, 샘 클리플린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의기투합하고 라인프렌즈가 제공한다.

주인공 ‘레드슈즈’와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된 ‘꽃 보다 일곱 왕자’들의 모험을 그린 ‘레드슈즈’는 백설공주, 인어공주,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등 유명 동화를 재치있게 비틀어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8월에는 ‘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감독 시즈노 코분)가 개봉할 예정이다. ‘안녕, 티라노’는 ‘아톰’, ‘밀림의 왕자 레오’의 전설적인 제작사 테츠카 프로덕션과 ‘명탐정 코난’의 시즈노 코분 감독 그리고 음악계의 거장 사카모토 류이치가 음악을 맡은 화제작이다. 공룡 ‘티라노’와 ‘프논’이 그들만의 천국을 찾아 떠나면서 펼쳐지는 우정, 사랑 그리고 희망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 전 세대 관객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NEW의 애니메이션 라인업이 이번 여름 가족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