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있지, 공식 팬덤명 ‘믿지’확정 발표..데뷔 5개월 남다른 행보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7-08 15:10 KRD7
#있지 #ITZY #팬덤명 #믿지 #MIDZY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있지(ITZY)의 공식 팬덤명이 '믿지(MIDZY)'로 결정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있지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공식 팬덤명을 알리는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해당 이미지에는 ‘있지 오피셜 팬덤 네임"믿지"(ITZY OFFICIAL FANDOM NAME"MIDZY")’라는 내용과 함께 팬덤명의 의미를 뜻하는 문구 '있지는 믿지만 믿지!(ITZY는 MIDZY만 믿지!)'가 더해져 담겨져 있다.

G03-8236672469

있지는 지난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와 타이틀 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들은 뚜렷한 캐릭터,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는 비주얼 및 스타일을 선보이며 특별한 매력을 드러냈고 데뷔곡 '달라달라'로 신예답지 않은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하며 '무대 장인' 이라는 닉네임을 얻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섰다.

있지는 데뷔와 동시에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로 공개 18시간여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고 57일 만에 1억 뷰를 넘어서며 K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 기간 1억 뷰 돌파'라는 신기록을 수립하기도 했다. 또 K팝 걸그룹 기준 '최단 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 눈부신 기록으로 '2019년 가요계 최고 신인'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한편 데뷔 5개월 만에 공식 팬덤명을 발표한 있지는 올여름 컴백을 앞두고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