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용인문화재단, 가족뮤지컬 ‘무민:소중한 보물’ 선보여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9-07-08 16:00 KRD7
#용인문화재단 #무민 #가족뮤지컬 #소중한보물 #김형진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가족뮤지컬로 재탄생

NSP통신-뮤지컬 무민 : 소중한 보물 공연 모습. (용인문화재단)
뮤지컬 ‘무민 : 소중한 보물’ 공연 모습. (용인문화재단)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재단법인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여름방학을 맞아 8월 16일부터 18까지 총 4회에 걸쳐 핀란드 캐릭터인 ‘무민’이 등장하는 가족뮤지컬 ‘무민 : 소중한 보물’을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선보인다.

‘무민’은 전 세계적으로 70여 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핀란드의 대표 캐릭터로 무민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가족 뮤지컬 ‘무민 : 소중한 보물’은 밝고 순수하면서 용감한 무민이 친구들과 함께 자신만의 소중한 보물을 찾기 위해 무서운 ‘그로크’가 살고 있는 숲 속으로 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작품은 재단이 여름방학을 맞아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선보이는 신나는 음악과 춤이 함께하는 뮤지컬 특별공연으로 가족의 소중함과 따뜻함 그리고 친구들과의 우정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NSP통신-뮤지컬 무민 : 소중한 보물 공연 포스터. (용인문화재단)
뮤지컬 ‘무민 : 소중한 보물’ 공연 포스터. (용인문화재단)

뮤지컬 ‘무민 : 소중한 보물’은 무민 캐릭터의 원작자인 토베 얀손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KBS미디어 프로듀서 김형진 PD가 프로듀서를 맡고 어린이 창작 뮤지컬 ‘캣츠’의 대본과 연출, KBS ‘혼자서도 잘해요’의 안무를 맡았던 감민정이 연출로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G03-8236672469

또한 바이올리니스트 박소연이 극중에서 멋진 바이올린 연주를 들려주는 무민 골짜기의 음악가인 ‘스너프킨’ 역을 맡아 어린이 관객의 눈높이에 맞는 바이올린 연주를 통해 관객과 교감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뮤지컬 무민 : 소중한 보물 공연 모습. (용인문화재단)
뮤지컬 ‘무민 : 소중한 보물’ 공연 모습. (용인문화재단)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의 여름방학 특별공연으로 진행되는 본 공연은 8월 16일 11시, 17일 11시 / 오후 2시, 18일 11시 총 4회 진행된다. 24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1층 1만5000원 / 2층 1만원(용인시민 30% 할인)이다.

예매 및 공연의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CS센터 및 홈페이지(www.yi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