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디안큐바이오, KBS 희극인실과 ‘세안기 닥터버블’ 후원 협약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7-09 13:00 KRD7
#라디안큐바이오 #닥터버블 #KBS희극인실 #라디안메디컬팜 #후원 협약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라디안큐바이오(대표 김범기, 양성)는 KBS 희극인실(회장 김성규)과 미용세안기기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NSP통신-▲라디안큐바이오는 지난달 개최된 KBS 코미디언극회 어울 마당에 미용세안기 닥터버블을 후원했다.
▲라디안큐바이오는 지난달 개최된 ‘KBS 코미디언극회 어울 마당’에 미용세안기 닥터버블을 후원했다.

이번 협약으로 라디안큐바이오는 많은 분장 때문에 얼굴 등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KBS 희극인실 소속 회원들이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홈케어 버블 세안기인 닥터버블을 후원할 예정이다.

닥터버블은 라디안메디컬팜에서 새롭게 출시한 미용 세안기로 손을 대지 않아도 기포판에서 발생되는 수많은 공기 방울을 통해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은 물론 피부 표면의 각질까지 자극없이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김성규 회장은 “우리 희극인들이 방송을 위해 짙은 화장을 하고, 불규칙한 생활로 발생되는 피부 트러블을 위해 관리가 필요한데 이번 세안기 후원을 받아 하루 1~2분의 시간으로 간편하게 피부건강을 지킬 수 있게돼 기쁘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라디안큐바이오는 앞서 지난달 부산에서 열린 ‘KBS코미디언극회 어울마당’에 닥터버블을 상품 후원했으며, 지난달 종영된 JTBC4 뷰티 토크 프로그램 ‘뷰티룸’의 제작 지원에도 참여한 바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