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원미디어,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 참가…인기 IP 총출동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10 12:45 KRD7
#대원미디어(048910) #캐릭터라이선싱페어2019 #인기IP

챈치또, 컵오브테라피 등 다양한 글로벌 IP 대중들에게 첫 공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이하 캐릭터 페어)에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참가한다.

이번 캐릭터 페어에서는 대원미디어가 제작투자에 나선 국산 3D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시간여행자 루크’를 비롯해 미국 니켈로디언의 인기 애니메이션 ‘네모바지 스폰지밥’과 ‘퍼피구조대’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르헨티나의 ‘챈치또’와 핀란드의 ‘컵오브테라피’ 등 다양한 글로벌 IP를 이번 캐릭터 페어에서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대원미디어는 캐릭터 페어에서 통합 부스 운영에 나설 예정이며, ‘Serendipity’(뜻밖의 발견, 의외의 놀라움과 우연의 즐거움)을 키워드로 스토리텔링 공간을 구현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통합 부스의 테마는 ‘대원미디어 두근두근 빌리지’로 꾸며진다. 본 부스에서는 관람객들이 마을의 골목길을 산책하는 것과 같은 동선으로 구성돼 총 8개로 이루어진 다양한 골목길을 지나면서 대원미디어의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원미디어의 통합 부스는 ▲네모바지 스폰지밥 ▲짱구는 못말려 ▲도라에몽 ▲원피스 ▲드래곤볼Z ▲빨강머리앤 ▲조이드 와일드 ▲시간여행자 루크 ▲세계명작극장 ▲퍼피구조대 ▲쁘띠라스칼 ▲컵오브테라피 ▲내 친구 호비 ▲챈치또 등 14개의 인기 IP로 꾸며진다.

또 오는 8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파워레인저 최신작 ‘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인기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의 체험공간과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MD샵 애니랜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카페 팝퍼블 등의 콘텐츠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 부스 내부에서는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놀이 등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