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누리 가격비교, 유튜브 채널 샤오미청소기 증정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7-12 09:05 KRD7
#에누리 가격비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범)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샤오미 청소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유튜브 채널 프로모션은 '구독'과'좋아요' 클릭 후 댓글에 이메일을 남기면 자동 참여 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4일 이후 에누리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탭에서 공개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샤오미 미지아 사와디캅 물걸레 청소기(모델명 : SWDK-D260)가 제공된다.

특히 에누리 가격비교는 정기적으로 한달에 2회씩 직접 리뷰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과 참여율을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에누리 유튜브 채널은 두 가지 이상 제품을 비교 리뷰하는 '에누리뷰', 한 가지 제품을 60초 내 빠르게 리뷰해주는 '1분순삭', 각종 구매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안내하는 '구매가이드' 등의 서브코너 편으로 구성됐다.

G03-8236672469

영상 제작은 코리아센터 메이크샵의 영상제작팀인 'B급공장'이 담당했으며, 누가 봐도 이해하기 쉽고 명쾌한 구성을 토대로 재미를 더 했다. 특히 에누리뷰 코너에서는 이영민 B급공장의 팀장이 직접 출연해 생동감과 공감대를 높였다.

에누리 가격비교의 관계자는"에누리 가격비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상품에 대한 유익하고 알뜰한 정보 제공에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며"쇼핑 정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