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진도군 박기복씨, 에어컨 봉사 ‘눈길’

NSP통신, 윤시현 기자, 2019-07-12 12:39 KRD7
#진도군
NSP통신-복지사각지대 에어컨 설치 나눔 봉사 (진도군)
복지사각지대 에어컨 설치 나눔 봉사 (진도군)

(전남=NSP통신) 윤시현 기자 = 진도군 진도읍 우리동네복지기동대 박기복 대원이 최근 여름철 폭염을 대비해 장애인가구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에어컨을 후원했다.

박기복 대원은 깔끄미홈크린 대표로 매년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올해는 여름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구를 위해 직접 가정을 방문해 에어컨을 설치하는 사랑 나눔 봉사를 실천했다.

애어컨을 후원 받은 한 주민은 “무더운 날씨로 매년 아이들의 건강을 해칠까 염려했는데 이렇게 시원한 에어컨을 후원해 감사하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박기복 대원은 “어려운 이웃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돼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취약가정을 위해 이웃 사랑 나눔 실천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진도군 진도읍은 독거노인, 장애인가구, 소외계층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의 가정을 발굴하고 생계 의료 주거 등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우리동네복지기동대를 운영하고 있다.

진도군 진도읍 맞춤형복지담당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폭염으로 불편을 겪는 가정을 위해 에어컨을 후원해 준 박기복 대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 맞춤형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윤시현 기자 nsp27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