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GV 씨네샵, ‘라이온 킹’ 굿즈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17 18:53 KRD7
#CGV씨네샵 #라이온킹 #굿즈

7월 19일부터 전국 18개 씨네샵에 ‘라이온 킹’ 굿즈 순차 출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GV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이 ‘라이온 킹’ 개봉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16종의 ‘라이온 킹’ 굿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대전, 대구스타디움, 전주효자, 광주금남로, 울산삼산 등 전국 18개 씨네샵 정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라이브 액션으로 돌아온 ‘라이온 킹’의 살아 숨쉬는 듯한 이미지와 고전 명작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의 귀여움을 담은 굿즈를 함께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기회다.

G03-8236672469

17일 개봉한 영화 ‘라이온 킹’의 명장면을 담은 포스터 세트, 포토컬렉션, 미니포스터 모양의 마그넷이 눈길을 끈다.

고전 애니메이션 속 심바, 날라, 티몬, 품바의 매력을 그대로 옮겨 놓은 굿즈도 빼놓을 수 없다. 배지 세트, 아크릴 키링, 에코백, 티셔츠 등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심바와 날라는 20cm 아담한 크기의 봉제인형을 준비했으며, 심바가 엎드려있는 모습을 한 60cm 크기의 봉제인형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 ‘라이온 킹’ 캐릭터를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는 유화 그리기 DIY 세트, 리유저블컵, 퍼즐, 마스킹 테이프 등도 판매한다.

CGV 씨네샵은 ‘라이온 킹’ 굿즈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 씨네샵 김나연 파트장은 “디즈니 명작 중 하나인 ‘라이온 킹’을 극장에서 영화로 새롭게 만나는 즐거움과 함께 굿즈로도 영화의 감동을 간직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기존 캐릭터의 귀여움과 특색이 잘 녹아있는 씨네샵 굿즈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