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디안큐바이오 ‘닥터버블’, 고객만족 브랜드 ‘세안기 부문’ 대상 수상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7-19 11:17 KRD7
#라디안큐바이오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세안기 #김범기 #닥터버블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바이오헬스전문업체 라디안큐바이오(공동대표 김범기, 양성)는 홈케어 버블 세안기 '닥터버블'이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9일 밝혔다.

NSP통신-▲라디안큐바이오가 지난 18일 개최된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홈케어 버블 세안기 닥터버블로 세안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왼쪽이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한 김태환 라디안큐바이오 부사장 (라디안큐바이오)
▲라디안큐바이오가 지난 18일 개최된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홈케어 버블 세안기 '닥터버블'로 세안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왼쪽이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한 김태환 라디안큐바이오 부사장 (라디안큐바이오)

업체 측에 따르면 ‘닥터버블’이 지난 18일 열린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2019’ 시상식에서 뷰티브랜드(세안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닥터버블은 12종의 스킨케어를 단 1분 만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표면의 이물질만 닦아내는 일반 세안법과는 달리 공기방울 마사지를 통한 저자극 세안을 통해 모공 깊숙한 곳에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의 미세먼지 세정효과는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가 4주간 실시한 임상 테스트 결과에서 95.28%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김범기 대표는 “라디안큐바이오는 생명의 가치를 위한 기술, 인간의 생명을 살리는 기업이 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다”라며 “그 연장선에서 선보이게 된 제품이 홈케어 버블 세안기 '닥터버블'이다로 이 제품이 피부세안 과정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우리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