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내년 2월 개봉…티저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19 13:34 KRD7
#킹스맨 #킹스맨퍼스트에이전트 #개봉 #티저예고편
NSP통신-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원제: The King’s Man)가 내년 2월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의 티저예고편은 기존 킹스맨 시리즈와 차별화되는 새로운 스토리와 강렬한 비주얼, 그리고 역대급 스케일까지 갖추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티저 예고편은 웅장한 음악과 함께 누군가를 등에 업고 전장을 누비는 한 남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1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만큼, 당시 시대상을 완벽 반영한 비주얼과 기존 킹스맨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비장한 모습들은 ‘킹스맨의 탄생을 확인하라’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과연 비밀 정보 조직인 ‘킹스맨’이 어떻게 탄생 됐는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G03-8236672469

특히 “진정한 힘은 전쟁터로 뛰쳐나감에 있는 것이 아니다. 진정한 적이 누구인지 알고 어떻게 이길 것인지 아는 것이다”라고 말하는 랄프 파인즈의 카리스마 넘치는 대사는 그 자체로 몰입감을 선사하며 이번 작품만의 새로운 매력을 전한다.

끝으로 차에서 내린 랄프 파인즈와 해리스 딕킨슨이 ‘킹스맨’이라고 적힌 양복점으로 들어가는 장면은 전 세계에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킹스맨 시리즈의 탄생을 예고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수 백만명의 목숨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을 막아야 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로 베일에 감춰졌던 독자적인 정보 조직 킹스맨의 탄생을 그린 작품이다.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부터 ‘킹스맨: 골든 서클’까지 킹스맨 시리즈를 흥행시킨 매튜 본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해리스 딕킨슨, 매튜 구드 등이 참여하며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