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메이플스토리M에 ‘데몬슬레이어’ 출시 및 온라인과도 연동 이벤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19 13:57 KRD7
#넥슨 #메이플스토리M #데몬슬레이어 #온라인과연동이벤트

신규 캐릭터 육성하면 ‘메이플스토리’ 계정으로 풍성한 보상 지급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데몬슬레이어’를 추가하고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연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날개를 지닌 혼혈 마족 데몬슬레이어는 한손 둔기가 주무기인 전사 캐릭터다. 검은 마법사 군단장 출신으로 몬스터를 공격해 흡수할 수 있는 ‘데몬포스’를 소모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연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8일까지 데몬슬레이어 캐릭터를 육성하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1만 메이플포인트 상품권, 데몬의 추억 의자 등 풍성한 보상을 연동된 메이플스토리 계정으로 선물한다.

G03-8236672469

넥슨은 8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 슬롯 쿠폰과 자동전투충전권 등 소비성 아이템으로 구성된 데몬슬레이어 업데이트 온타임 보상 상자를 지급한다.

또 8월 15일까지 데몬슬레이어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한계돌파 데미지스킨, 복수의 화신 등 보상을 제공하고, 새롭게 생성한 캐릭터를 버닝 캐릭터로 지정하면 100레벨까지의 성장 구간에서 1+2레벨 혜택을 부여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원정대 군단장과 군단장의 보스 몬스터 ‘반 레온’을 추가했다. 기존 원정대와 다르게 혼자서도 참가 가능하며 이곳에서 반 레온을 처치하면 이피아의 반지와 반 레온의 소울을 얻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