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마니커 진심닭컴, 중복맞이 삼계탕 대방출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7-22 09:44 KRD7
#마니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마니커가 운영하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진심닭컴’이 중복을 맞아 SBS 라디오와 함께 고객을 찾아간다.

진심닭컴은 중복인 22일 ‘두시탈출 컬투쇼’ 등 SBS 파워FM 11개 프로그램을 통해 이벤트에 당첨된 청취자 500명에게 ‘든든하닭 닭가슴살 삼계탕’, 일명 ‘김태균 삼계탕’ 세트를 무료로 보내준다.

든든하닭 닭가슴살 세트는 국내산 무항생제 닭다리, 통가슴살과 인삼, 귀리, 현미, 찹쌀 등 엄선된 재료를 넣고 푹 끓여낸 삼계탕 4팩으로 구성되어 4인 가족의 한끼를 충분히 책임질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마니커가 방송인 김태균씨를 홍보사원으로 위촉 후 만든 첫 작품을 김태균씨를 통해 고객 평가를 받는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고객 입장에서도 방송에도 참여하고 1년 중 가장 무더운 삼복 더위를 김태균 삼계탕과 함께 이기게 되어 더욱 기억에 남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마니커 관계자는 “든든하닭 삼계탕이 ‘김태균’ 이름과 얼굴을 걸고 고객에게 제공되니만큼 맛과 품질 등에서 부끄러움이 없도록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며 “22일 이후SBS와 함께 청취자 반응을 파악해서 말복에도 이벤트를 시행할 지 결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