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최형만, 세제혁명 홍보대사 발탁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7-22 10:26 KRD7
#최형만 #개그맨 #홍보대사 #세제혁명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최형만이 비엔디생활건강 다용도세제(세정제) 브랜드인 ‘세제혁명’ 홍보를 위해 앞장선다.

22일 세제혁명 측에 따르면 현재 방송과 작가 활동을 활발히 펴고 있는 개그맨 최형만을 지난 19일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했다.

NSP통신- (세제혁명 제공)
(세제혁명 제공)

최형만은 이에 따라 앞으로 이 브랜드가 진행하게 되는 홍보캠페인 ‘집안청소 남편이 책임져요’에 참여하는 등 활약할 예정이다.

앞서 세제혁명은 개그맨 출신 방송인 권영찬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새로운 다용도 세정제를 홈쇼핑에 론칭했다.
5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세제혁명의 이번 신제품은 미국 농부무의 유기농 인증 마크인 USDA 인증과 한국표준협회의 로하스 인증을 각각 받기도 했다.

G03-8236672469

다용도 세정제답게 욕실, 화장실, 주방 등 청소용 세제를 용도별로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한편 세제혁명 홍보대사로 발탁된 최형만은 최근 자전적 에세이인 ‘예.능.인’을 출간해 주목을 받았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