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애프터’ 8월 22일 개봉…히어로 파인즈 티핀·조세핀 랭포드 커플 탄생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22 13:11 KRD7
#애프터 #히어로파인즈티핀 #조세핀랭포드 #개봉일 #메인포스터
NSP통신- (판씨네마)
(판씨네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애프터’가 오는 8월 22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애프터’는 모범생 테사가 반항아 하딘과의 강렬한 첫 만남 이후 모든 게 뒤바뀌는 로맨스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애프터 메인포스터는 연애 욕구는 물론 소장 욕구를 샘솟게 하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커다란 창을 통해 들어오는 환한 빛 속 히어로 파인즈 티핀(하딘 역)과 조세핀 랭포드(테사 역)의 모습이다.

두 사람이 서로를 끌어안고 있는 가운데 조세핀 랭포드가 히어로 파인즈 티핀의 어깨를 팔로 감싸 안은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보는 이로 하여금 부러움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살포시 눈을 감은 채로 서로의 입술이 닿기 직전인 모습은 설렘과 아슬아슬함을 동시에 자아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다.

‘애프터’는 감각적이고 색다른 로맨스 시리즈를 탄생시키며 할리우드 로맨스 영화에 한 획을 그었던 ‘트와일라잇’,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제작진의 신작이다.

특히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에드워드와 벨라의 뒤를 잇는 커플 케미로 SNS에 이미 14만건 이상의 포스팅을 장식, 뜨겁게 이어지고 있는 애프터 신드롬의 주역인 히어로 파인즈 티핀과 조세핀 랭포드의 현실 연애 케미에 ‘애프터’를 향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