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호텔 델루나’ 제작 지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7-29 12:05 KRD7
#커피베이 #토일드라마 #tvN #호텔델루나 #제작지원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베이(대표 백진성)가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를 제작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NSP통신- (커피베이)
(커피베이)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특히 이 드라마는 일명 ‘홍자매’로 불리는 홍정은과 홍미란이 극본을 맡고, 드라마 ‘닥터스’와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오충환 감독이 연출을 맡아 의기투합하며 이지은(아이유)과 여진구를 비롯해 조현철 박유나 신정근 등 명품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가세해 현재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리는 등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커피베이는 이번 제작 지원에 따라 극 중 주요 배우들이 만나는 장소 제공을 통해 자연스럽게 신 메뉴와 매장인테리어 등을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드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한편 커피베이가 제작 지원에 나서고 있는 ‘호텔 델루나’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 tvN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는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