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기남부 청장, 안산 원곡동 다문화특구 현장 점검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9-07-31 16:20 KRD7
#경기남부경찰청 #배용주 #다문화특구 #치안상황점검 #경찰

배용주 청장, “법집행 현장서 사회적 약자 따뜻한 마음으로 다할 터”

NSP통신-배용주 경기남부청장이 31일 오후 경기 안산 원곡다문화 거리 현장을 방문해 치안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경기남부경찰청)
배용주 경기남부청장이 31일 오후 경기 안산 원곡다문화 거리 현장을 방문해 치안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경기남부경찰청)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남부 경찰청장(치안정감 배용주)은 31일 오후 경기 안산 원곡동에 위치한 원곡다문화파출소와 다문화 안전 경찰센터를 방문해 다문화특구 지역에서 근무 중인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현장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배 청장은 이 자리에서 “경찰의 존재 이유는 주민이고, 제복 입은 시민으로서 주민의 안전을 지키는 것이 우리 경찰의 본분”이며 “이를 위해 법집행 현장에서 힘없는 사회적 약자에 대해 따뜻한 마음으로 성심을 다해줄 것”을 강조했다.

이어 외국인 자율방범대, 현장 근무자 등과 함께 다문화거리를 직접 둘러보며 기존 추진하였던 CPTED 사업을 점검하고 범죄예방 활동을 실시하는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치안환경을 살폈다.

G03-8236672469

배용주 경기남부 경찰청장은 “다문화특구 지역은 어느 지역보다 지역실정과 시민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경찰활동이 필요한 곳”이라며 “앞으로도 세심하고 효율적인 범죄예방 활동을 통해 외국인, 여성 등 누구나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지역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