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지웰페어, 실시간 가격비교 숙박예약플랫폼 론칭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8-01 19:22 KRD7
#이지웰페어(09085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지웰페어(대표 조현철)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실시간 가격비교 숙박예약플랫폼 ‘이지체크인(EZ-Checkin)’ 서비스를 론칭했다.

금번 론칭한 이지체크인(EZ-Checkin)은 이지웰페어의 고객사 임직원이 이용하는 복지포털에서 이용 할 수 있으며, 여기어때, 야놀자, 호텔엔조이, 호텔패스, 웹투어 등 총 12개의 국내 유명 숙박 예약 사이트의 상품 DB를 실시간으로 연동하여 임직원이 쉽고 간편하게 최저가 숙박시설을 찾을 수 있게 지원한다.

기존에는 제휴된 여러 숙박사이트를 각각 방문하여 가격을 비교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면, 이제는 호텔, 콘도,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5만여개 숙박시설을 한 번의 클릭으로 최저가 상품을 서칭하고 예약, 결제까지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모바일 위치정보를 활용하여 여행, 출장 시 주변의 당일 예약이 가능한 숙박 시설을 빠르게 검색할 수도 있다.

G03-8236672469

메타서치 방식의 숙박 가격비교 서비스는 동종 업계에서 최초로 제공되는 것이며, 시스템 개발에는 8개월이 소요되었다.

이지웰페어 관계자는"호텔스컴바인, 트리바고 등 메타서치 숙박 예약 방식에 익숙해진 임직원들의 이용행태를 고려해 One-stop으로 검색 및 예약까지 처리하는 등 이용자의 편의성을 한 층 높였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