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OST 두 번째 주자 출격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8-05 18:23 KRD7
#옹성우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우리가 만난 이야기

5일 정오 극 중 김향기 향한 세레나데 ‘우리가 만난 이야기’ 공개

NSP통신- (드마마하우스, 키이스트)
(드마마하우스, 키이스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워너원(Wanna One) 출신 가수 겸 탤런트 옹성우가 두 번째 주자로 나선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우리가 만난 이야기’가 5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 곡은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남자 주인공인 최준우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옹성우가 직접 가창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일찌기 화제를 모았었다.

‘우리가 만난 이야기’는 극 중 준우가 유수빈(김향기 분)에게 조심스럽게 속마음을 표현하는 세레나데로 아이유 ‘밤편지’, 정승환 ‘눈사람’, 첸 ‘꽃’ 등을 작곡한 제휘의 곡이다.

G03-8236672469

특히 피아노 솔로와 보컬 옹성우의 심플한 음색에 서정적이고 어쿠스틱한 악기가 만나 감성 폭을 더해주고 있는 이 곡은 수빈을 향한 준우의 마음을 잘 표현해주고 있다.

한편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열여덟 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드라마이다. 오늘(5일) 오후 9시 30분 ‘너희들 때문에 내 친구가 죽었어’라는 부제로 제5화가 방영될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